[ ] 정서진 센터 냉온수기 설치 문의

최은정님

한국수자원공사의 정서진 경인항 운영센터에는 먹을 물(냉온수기)이 없습니다.

우리나라의 수도물을 생산하는 한국수자원공사가 운영하는 이곳에 정작 먹을 물이 없습니다. 1층에는 전시관도 있고, 나들이 나온 가족들도 많은데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이곳에 먹을 물이 없다는 것이 매우 의아합니다.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장소에서 목이 말라 먹을 물을 찾아 헤매기는 처음입니다. 심지어 이곳은 한국수자원공사인데 말입니다. 당황스러웠습니다..

도저히 믿을 수 없어서 안내데스크에 직원 2명이 앉아 있길래 문의했더니, 냉온수기는 없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2명의 인력을 휴일에 배치할 정도의 예산이 있다면, 냉온수기 설치가 예산상 어려움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목도 마르고 해서 1층 칼딘카페에서 팥빙수를 먹고 물을 요청했더니, 물 제공이 안된다고 합니다. 카페에 물이 없다는 이야기는 난생처음 듣습니다. 개인 가게 운영 방침이라면 뭐라고 할 수 없겠지만, 황당한 상황 연속입니다.

현장 점검하시어 조속히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06-23

태그 : ##정서진 #냉온수기 #없음 #목마름 #불편

제안기간 : 2019-06-23 ~ 2019-09-21

  • 관리자

    안녕하세요, 단비톡톡 관리자입니다, 먼저 아라뱃길을 사랑해주시고 방문해주신 최은정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관련부서에 확인한 결과, 말씀해주신 경인항통합운영센터(전망대 및 홍보관) 방문객에 대한 음용수(수돗물) 제공과 관련하여 이용률이 낮은 점 등을 고려하여 별도 설비를 구비하는 대신 편의시설(1층 및 24층 카페, 편의점 등)을 이용하시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외에 필요한 분들께서는 1층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별도 음용수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불편하신 사항의 개선을 위하여 이용률 및 설치 여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편의시설 운영자간 협업 또는 음용시설 구비 등 이용환경이 개선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할 계획입니다. 아라뱃길에 방문해주시고, 제안을 등록해주시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9-06-28 17:59

    댓글 :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 0건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