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K-water 혁신 대토론 참여이벤트 결과발표 ★
  • 작성자 단비톡톡 관리자 등록일 2019-07-30 조회 1932
안녕하세요, 단비톡톡 관리자입니다 :)

토론광장에서 7월 10일부터 7월 28일까지 진행한 'K-water 혁신 국민 대토론' 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말씀드리며,
참여이벤트의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 아래 명단은 단비톡톡에 등록하신 정보를 기준으로 등록하신 이름(휴대폰번호 뒷 4자리) 또는 이름(이메일주소 앞 5자리) 또는 이름(가입경로)로 되어 있습니다.
- 본인 식별을 위해 등록하신 이름과 휴대폰번호 뒷 4자리의 조합으로 표기하며, 휴대폰번호가 없으신 경우에는 이메일주소 앞 5자리로 조합하여 안내드립니다.
- 휴대폰번호와 이메일주소의 정보가 없으신 경우에는 등록하신 이름과 가입경로로 조합하여 안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당첨자는 가나다순으로 Ctrl + F 로 검색하시면 편리하십니다.
- 기프티콘은 8. 8(목) 발송될 예정이므로, 8.7(수)까지 마이페이지에 기프티콘 전송이 가능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여 주시면, 해당 번호로 전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휴대폰번호 등록시에는 제안글을 올리셨던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남겨주셔야 합니다 (예 : 네이버 로그인으로 등록하여 제안해주셨다면 네이버 로그인으로 들어오셔서 마이페이지 수정)
- 8.7(수)까지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에는 기프티콘 전송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 등록하신 분들도 마이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기프티콘은 중복지급되지 않습니다.

***파리바게뜨 꽃빙수 기프티콘 당첨자(100명) ***
기프티콘 발송 완료 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명단을 삭제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