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페이지 이용약관 개정 안내
  • 작성자 단비톡톡 관리자 등록일 2021-03-23 조회 1176
안녕하십니까? K-water 단비톡톡을 방문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일부 변경되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을 안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변경사유 : K-water 단비톡톡 디지털 원패스* 로그인 서비스 도입
* 디지털 원패스란? 행정안전부에서 관리하는 서비스로 하나의 아이디로 본인이 선택한 인증수단으로 디지털 원패스가 적용된 여러 공공웹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증 서비스

2. 변경일자
- 변경 공지기간 : 2021년 3월 22일 ~ 2021년 4월 6일
- 변경 시행일 : 2021년 4월 7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3. 변경되는 조항
- 기존 : 제13조(이용계약 해지) ④항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부정 가입 방지를 위해 동일 계정으로 재가입할 수 없으며, 해지일로부터 2주 이후 다른 계정으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계약 해지 후 재가입을 신청하여도 계약 해지 전의 회원 정보와는 연계되지 않습니다.
- 변경 : 제13조(이용계약 해지) ④항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부정 가입 방지를 위해 동일 계정으로 재가입할 수 없으며(단, 디지털원패스 로그인 계정은 예외), 해지일로부터 2주 이후 다른 계정으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계약 해지 후 재가입을 신청하여도 계약 해지 전의 회원 정보와는 연계되지 않습니다.

단비톡톡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직접 탈퇴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 제기가 가능합니다. 이용약관 개정 전까지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으시면 본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보아, 시행일부터 개정된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항상 단비톡톡에 많은 관심과 애정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