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기관소개선수단선수단소식

선수단소식

트위터 페이스북
EBS <극한직업> 공사 조정선수단 방송 게시글의 제목, 구분,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EBS <극한직업> 공사 조정선수단 방송
조정 최재광 2013-08-13 조회수 17036
닫기

우리공사 조정팀(감독 이봉수)이 EBS <극한직업> 279화 ‘조정 선수’편을 통해 8월 14일(수)과 15일(목) 밤 10시45분부터 20분간 2부작으로 방송됩니다.
 
<극한직업>은 극한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밀착 촬영하여, 역경을 극복하는 숭고한 의지와 직업정신, 그리고 그 가치를 전하는 리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7월중순부터 팀 훈련지인 충주댐과 전국조정대회(7.24~26) 참가 기간동안 촬영된 것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조정선수가 되기 위해 인고의 훈련을 이겨내며 한계에 도전하는 우리 선수들의 리얼한 삶의 모습과 아울러
조정이라는 스포츠가 가지는 자기희생과 팀웍의 참된 의미를 보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극한직업 홈페이지 방송안내문>   
조정은 ‘수상 마라톤’이라 불릴 정도로 체력 소모가 큰 스포츠다. 정식종목인2km를 전력으로 노를 저어가는 선수는 한 번 경기로 체중 1.5kg 정도가 줄어들기도 한다. 1년 365일 중 300일 이상을 훈련에 전념해야 하는 이들의일상은 그야말로 혹독한 시간의 연속이다.매일 10시간씩 인고의 훈련을 통해 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는 선수들. 어릴 때부터 노를 젓다 보니 손바닥에는굳은살이 떠나지 않고 온 몸에는 부상을 달고 살지만 그들에게는 ‘대한민국최고의 조정선수’라는 목표가 있다. 세계적인 조정선수가 되기 위한 이들의고된 훈련 현장을 따라가 본다.

목록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인재경영처
  • 전화번호 : 042-629-2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