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마스코트 방울이, 카톡에서 만나요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마스코트 방울이, 카톡에서 만나요
조아라 2017-08-07 조회수 19573

K-water 마스코트 방울이, 카톡에서 만나요
  - 카카오톡용 방울이 이모티콘 16종, 8월 8일 14시부터 무료 배포

□ K-water(사장 이학수)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국민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K-water 마스코트인 ‘방울이’를 카카오톡용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2017. 8. 8(화) 14시 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 K-water의 마스코트 ‘방울이’는 맑은 물방울을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주는 요정으로 표현한 마스코트다.
□ 이러한 마스코트를 많은 이가 사용하는 SNS인 카카오톡에서 쓸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무료 배포한다.
□ 이모티콘이란, 감정 또는 특정 행동을 기호나 이미지로 표현한 것으로, 사용자 간에 친근한 느낌을 주는 장점이 있어 SNS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 방울이 이모티콘은 일상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사랑해’, ‘고마워’ 등의 표현과 K-water의 건강한 수돗물 콘셉트에 맞춘 ‘물 마시기’까지 총 16가지의 표현을 담고 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한국수자원공사’를 검색해 ‘K-water’를 친구로 추가하면 선착순 4만 명 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후 90일간 사용할 수 있다.
□ 또한, K-water 공식 페이스북에서 8. 8(화) ~ 8. 14(월)까지 방울이  이모티콘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 이학수 K-water 사장은 “방울이 이모티콘 무료배포로 국민에게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국민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