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9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9호
2021-289호 2021-08-17 조회수 1806

2021년 8월 둘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8월 둘째주 뉴스레터 물길 담은 풍경 이 여름, 다시 바다에 설레다 강원도 고성 보기만 해도 시원한 색감이 가득한 강원도 고성. 맑은 파도가 발길 드문 백사장을 철썩이며 끝없이 어루만지는 곳, 고성에서 눈 시리도록 푸른 세상을 만났다. 자연이 숨 쉬다 여름을 여는 보랏빛 향기 라벤더 고성의 진부령 아래에는 해마다 화려하게 피어나는 라벤더가 보라색 물결을 일으킨다. 황홀경을 선사하는 고성의 보랏빛 향기를 따라가본다. 그곳에 가고 싶다 자연과 휴양이 그곳에! 강원도 고성의 여름 서쪽으로 백두대간, 북쪽으로 DMZ 너머 금강산, 고성의 심산계곡에 감춰진 진한 색감의 비경, 산과 계곡과 바다가 어우러진 고성의 대자연을 누벼본다. 맛있는 여행 여름 바다를 가득 담다 성게 부드러운 식감과 넘치는 바다 향,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뽐내는 매력 만점 성게. 뾰족뾰족한 가시 속에 바다를 한껏 머금고 있는 성게의 진짜 맛을 만나보자. 에코챌린지 음료는 텀블러에 담아요~ #kwater에코챌린지 일상에서 쉽게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텀블러 사용하기’다. 8월 #kwater에코챌린지와 일회용 플라스틱 컵 대신 텀블러를 소지하는 습관을 길러보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