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1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1호
2021-281호 2021-06-16 조회수 1808

2021년 6월 셋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6월 셋째주 뉴스레터 즐거운 만남 세상을 향한 당찬 외침 청소년 물범 지킴이 김범석 우리나라에서 점박이물범을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청소년들의 모임이 서해 최북단 인천 백령도에 있다. 어른도 관심을 가지기 힘든 환경 이슈에 꾸준히 애정을 쏟는 청소년들. 그 중심에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김범석 군이 있다. 생활의 품격 여기가 신조어 맛집! ‘인싸력’ 높이는 신조어 사전 별다줄, 별걸 다 줄이는 세상이다. 세대 간 이해를 높이고 소통을 넓히는 데 신조어는 분명 도움이 될 수 있다. 소통 능력에 ‘인싸력(insider+力)’까지 높여줄 신조어를 소개한다. Safety Zone 안전 컨설팅으로 산업재해 예방한다 더 안전한 K-water 만들어요! 현장에서 안전이 최우선 가치가 될 수 있도록 K-water가 84개 전 지사에 안전 교육과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생활 속 꿀팁 작지만 위험할 수 있는 여름 필수품 휴대용 선풍기 안전 사용법 휴대용 선풍기는 무더운 여름이면 필수로 들고 다니는 물건이다. 그러나 때로는 휴대용 선풍기 때문에 안전사고가 발생한다는 사실! 구매부터 폐기까지 휴대용 선풍기를 안전하게 사용해보자. 이벤트 #Kwater에코챌린지 <물, 자연 그리고 사람> 6월호 #Kwater에코챌린지는 바로 ‘냉장고 정리하기’입니다. 적정 적재량으로 음식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전력 소비도 줄여볼까요? 인증샷 남기고 환경을 생각하는 특별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