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8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8호
2021-278호 2021-05-27 조회수 1678

2021년 5월 넷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5월 넷째주 뉴스레터 국민중심서비스 K-water, ESG경영으로 지속가능한 미래 연다! 지구온난화와 대기오염, 물 부족 등 어려움을 겪으면서 기업의 사회적 공감 능력과 책임 있는 역할이 강조되며 ‘ESG경영’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3월 K-water는 물의 가치를 특화한 ESG경영을 선포, 국민을 위한 물안전·물복지 혁신과 물관리 미래 도약에 앞장서고 있다. 역사저널 풍요를 더해온 물길 수도권 광역상수도 사업의 발자취 대한민국은 한때 낮은 수도 보급률로 많은 이가 고통 받던 시절이 있었다. 그렇다면 지금의 풍요로움은 어디서 온 것일까? 답은 K-water의 수도권 광역상수도 사업에 있다. 생활의 품격 코로나19 시대의 언택트 힐링 여행, 캠핑 여행은 인간의 본능과도 같다.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요즘, 잠자는 여행 본능을 깨우기에는 캠핑만 한 것이 없다. 포커스 ② 옛 대덕정수장의 놀라운 변신! K-water는 환경부, 대전광역시, 충남대학교, KAIST,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디지털 물산업 혁신성장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즐거운 수다 무더위 대비! 여름철 에어컨 청소법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아직 커버도 채 벗기지 않은 에어컨이 눈에 아른거린다. 귀찮다고 해서 더 이상 늦출 수는 없는 법! 세균이 번식해 꿉꿉한 냄새를 풍기는 에어컨을 말끔히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