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3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3호
2021-273호 2021-04-21 조회수 1937

2021년 4월 넷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4월 넷째주 뉴스레터 국민중심서비스 맑고 건강한 우리 강, 유역 통합형 물관리로 이룬다! K-water는 유역 통합형 물환경 개선을 통해 강줄기의 시작인 윗물에 대한 통합관리 방안을 마련하고, 하천 물환경의 실질적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포커스② 낙동강 하구통합운영센터, 통합물관리의 모범이 되겠습니다! K-water와 환경부, 해양수산부, 경상남도, 부산시, 농어촌공사 등이 낙동강 하구통합운영센터를 통해 낙동강 하구의 생태 복원과 통합물관리를 위한 협력의 길로 나선다. 에코세상 대기환경 개선과 신재생에너지 생산하는 환경에너지센터 K-water는 환경에너지센터를 건립, 신재생에너지 생산과 대기환경 개선을 시도함으로써 대한민국 환경사업의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했다. 즐거운 수다 미세먼지의 습격! 실내 대청소 방법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진 요즘, 실내에도 들이닥치는 미세먼지 때문에 위협받는 우리의 건강! 미세먼지까지 해결해주는 실내 대청소 방법으로 건강을 지키자. 즐거운 수다 봄나물 두릅, 한그릇 비빔밥 레시피 봄에 먹는 두릅은 ‘금’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비타민A와 C, 칼슘과 섬유질 함량이 높아 나른해지는 봄에 든든한 에너지가 되어주는 두릅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빔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