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2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2호
2021-272호 2021-04-14 조회수 1902

2021년 4월 첫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4월 셋째주 뉴스레터 즐거운 만남 느리지만 동적인 식물의 세계 <식물생활> 웹툰 작가 안난초 웹툰 작가 안난초는 ‘식물’이라는 익숙하지만 낯선 주제로 잔잔하면서 따스한 이야기를 전한다. 지구를 숨 쉬게 하는 식물과 사람의 관계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그리는 안난초 작가를 만났다. 내 몸 사용법 찻잔에 꽃이 피었습니다 ‘첫째는 눈, 둘째는 코, 셋째는 혀, 넷째는 몸, 마지막은 마음으로 마신다’는 꽃차. 오감을 넘어 마음 깊은 곳까지 툭 건드리는 꽃차의 세계에 입문해보자. Safety Zone 산업재해 방지 위해 위험구역을 시각화합니다 K-water가 사업장 내 시설의 위험도를 세 가지 색으로 구분해 표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직관적으로 안전 정보를 전달하는 ‘위험관리구역 설정사업’을 실시 중이다. K-water 포커스① 지구의 환경위기시계 되돌리기! K-water 기후위기 극복 콘서트 K-water는 인류 생존의 시곗바늘을 되돌리기 위해 국민 그리고 사회 각 분야별 기후변화 인플루언서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즐거운 수다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오는 춘곤증 이겨내자! 봄이 되면 몸이 나른해지고 잠이 쏟아지는 ‘춘곤증’에 시달린다. 춘곤증의 원인과 이겨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