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1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71호
2021-271호 2021-04-07 조회수 1935

2021년 4월 첫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4월 첫째주 뉴스레터 물길 담은 풍경 꽃향기 달콤한 천년의 도시 경주 신라의 문화와 역사가 잠들어 있는 천년고도(千年古都) 경주에 봄이 내리기 시작한다. 싱그러운 바람이 봉긋한 고분의 머리를 쓰다듬고, 봄의 전령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시간. 향긋한 봄 내음을 따라 경주로 향한다. 자연이 숨 쉬다 다시 시작되는 벚꽃 엔딩 경주의 겹벚꽃 큼지막한 꽃송이가 주렁주렁 매달린 모습이 장관을 이루는 벚꽃 중의 벚꽃. 봄의 끝자락을 함께하는 겹벚꽃을 만나본다. 그곳에 가고 싶다 천년 역사의 낭만에 흠뻑! 경주의 봄봄봄 빼어난 풍경을 바라보며 고즈넉한 여유를 만끽하고, 때로는 찬란한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경주로 천천히 발걸음을 옮겨보자. 맛있는 여행 봄 햇살 가득 담은 영양의 보고 토마토 경주는 비옥한 토양과 풍부한 일조량 덕분에 경상북도 내 토마토 대표 산지다. 영양이 가득한 것은 물론 항산화 물질이 노화를 방지하고 암과 동맥경화까지 예방해주니 그야말로 슈퍼 푸드다. K-water에코챌린지 건강과 환경을 모두 지키는 운동 #플로깅참여하기 4월의 #kwater에코챌린지는 바로 ‘플로깅’입니다! 조깅을 하며 건강도 챙기고, 쓰레기를 주워 환경도 보호하는 플로깅, 모두 참여해볼까요?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