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66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66호
2021-266호 2021-03-03 조회수 1996

2021년 3월 첫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3월 첫째주 뉴스레터 즐거운 만남 민족의 술, 문배주를 빚다 이기춘 명인 일제강점기와 전쟁을 피하고, 양곡관리법을 견디며 이어온 문배주가 평화를 상징하는 만찬주이자 국빈 접대용 국주로 인정받기까지의 역사를 따라가보자. News K-water 소식 -K-water 박재현 사장, 탈(脫)플라스틱 실천 운동 참여 -코로나19 극복 위해 군 의료진에 병물 1만 병 전달 -한파로 인한 수돗물 불편 최소화 위해 총력 대응 -‘사전 컨설팅 도약의 해’ 선포 에코세상 탄소중립을 위한 세계의 노력 세계적으로 이산화탄소의 발생을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량과 흡수량을 같게 하려는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0’을 기록하는 순간, 우리는 비로소 탄소중립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다. 즐거운 수다 환경보호를 위한 발자국 줄이기! 물 발자국이란? 최근 사람들에게 환경 보호는 중요한 주제로 자리 잡고 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물 절약! 물 발자국의 개념을 이해하고, 물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자. 즐거운 수다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 필수! 이사 체크리스트 봄을 알리는 3월은 이사를 하는 사람이 부쩍 늘어난다.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보다 산뜻한 새 출발을 위해, K-water가 알려주는 ‘이사 체크리스트’를 확인해보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