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35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35호
2020-235호 2020-08-04 조회수 2460

2020년 7월 다섯째 주(235호) 물관리 일원화의 성공은 국가 물안전과 국민 물복지의 초석입니다 K-water Monthly Magazine 마음 건강을 위한 예방주사 명상 코로나19 장기화는 우리 삶에 사회적 거리 두기, 외부 활동 자제하기 등 새로운 생활 수칙을 만들어냈다. 이는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고립감을 느끼게 해 일명 ‘코로나 블루’라고 하는 정신적 스트레스로도 나타날 수 있다. 특히 우울감, 불안감, 무기력 같은 증상은 건강 악화로도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부분. 이에 ‘심리 방역’ 또는 ‘마음 건강’을 위한 방법으로 명상이 주목받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든 현재, 새로운 건강 트렌드로 자리 잡은 명상을 통해 생기 넘치는 삶을 되찾아보자. K-water NEWS 한국수자원공사 4차 산업혁명기술 기반 안전교육 보급에 앞장서 CULTURE & LIFE 달과 물의 힘으로 만드는 청정 에너지 조력발전의 모든 것 여름철 눈 건강 지키는 법 유행성 결막염이란? QUIZ & EVENT 워터포스 가디언 첫 에피소드 공개 이벤트 모종의 사건으로 지구에 불시착하게 된 방울 왕자의 지구 적응기 ‘워터포스 가디언’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K-water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방울이의 고향은 어디일까요? 채널을 구독하고 댓글에 정답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방울이가 좋아하는 #치킨 #피자 #아이스크림을 드립니다. 기간 7/31(금) 발표 7/31(금) 이후 경품 BHC 뿌링클(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5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45명) 방울이 에이에水엠알 이벤트 여러분의 꿀잠을 위해 방울이가 가평 용추계곡 물소리 ASMR을 준비했습니다. 집중하다 보면 마음이 안정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K-water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다음 ‘에이에水엠알’ 영상에서 듣고 싶은 물소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시원한 파도 소리도 좋고 보글보글 물 끓는 소리도 좋아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기간 8/3(월) 발표 8/3(월) 이후 경품 스타벅스 캐모마일티(10명)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