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19년 202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19년 202호
2019-202호 2019-12-10 조회수 3151

K-water NEWSLETTER 2019년 12월 첫째 주(202호) 물관리 일원화의 성공은 국가 물안전과 국민 물복지의 초석입니다 K-water Monthly Magazine 1)땅과 바다의 경계, 이곳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호카곶 & 신트라 포르투갈 사람들은 끝이 아니라 시작으로 생각하며 대항해 시대를 열었다. 생각의 전환이 포르투갈에 부와 명예를 가져다준 것이다. 한 해의 끝을 향해 달려가는 이맘때, 경계가 달라지는 곳에서 끝이 아닌 시작을 생각해본다. 2)주암댐 물문화관에서 배워요 K-water는 물·댐 관련 다양한 정보를 재밌게 알려주는 물문화관을 운영하는데,이달에는 주암댐 물문화관에서 세계 최고 댐들을 만나봐요. K-water NEWS K-water, 공정경제 정착 및 확산에 앞장선다 K-water,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 착공식 개최 K-water, 물분야 개방형 혁신 연구개발 지원 K-water, 2019 워터데탕트 대토론회 CULTURE & LIFE 다가오는 12월, 일정이 술뿐이라면? 연말연시 술자리 건강 챙기기! 쌀쌀할 때 생각나는 겨울철 간식,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추워서 못 나간다는 말은 변명! 실내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Evnet 웹진 독자 마당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웹진(kwater.newsnstory.com)을 통해 <물, 자연 그리고 사람>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독자 마당에 소중한 의견과 연락처를 남겨주신 분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