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톡톡

[ ] 한국수자원공사(K-water) 국민참여단에게 달력, 수첩, 탁상용 카렌다 증정제안

오유석님

제목 : 한국수자원공사(K-water) 국민참여단에게 달력, 수첩, 탁상용 카렌다 증정제안

1. 현황 및 필요성
한국수자원공사(K-water)에서는 국민참여단에게 연말에 달력이나 수첩, 탁상용 카렌다를 발송하지 않고 있다. 이로 인하여 관심도가 뒤떨어지고 국민참여단 활동에 부흥하지 못하는등 보다 적극적이지 못하고 소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어서 국민참여단들에게 긍지와 자부심에 미진한 상태로 문제점임.

2. 제안 내용
한국수자원공사(K-water) 국민참여단들에게 달력이나 수첩, 탁상용 카렌다를 제작하여 발송 증정하여 사기를 높이자. 한국수자원공사에서는 예산을 적극 반영하여 국민참여단들은 큰 것을 바라는 것은 결코 아니다. 서로가 상생하는 차원에서 신뢰와 믿음으로 한국수자원공사의 발전을 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한국수자원공사에서는 전국적으로 국민참여단들에게 사기진작과 아이디어 발굴과 창출차원에서 반드시 검토하여 시행을 할 수 있도록 개선하여 시행자는 것임.

3. 기대 효과
한국수자원공사에서는 예산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국민참여단들에게 달력이나 수첩, 탁상용 카렌다를 제작해서 발송하고 증정하여 한국수자원공사의 미래의 발전과 대,외적인 홍보역할과 촉매제로 아이디어 제안, 개선제안등을 독려하는 차원에서 국민참여단들의 사기진작과 용기를 북돋울 수 있도록 한국수자원공사의 산림복지 홍보차원에서도 부흥할 수 있을 것이며 기대효과도 클 것임.

2020-12-18

태그 :

제안기간 : 2020-12-18 ~ 2021-03-18

의견 2건 :

  • 단비톡톡 관리자

    주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K-water 국민참여단 달력 제공 위한 추가 필요수량 및 소요예산을 면밀히 검토 후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1-03-16 19:27

    댓글 :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 돤뷔??

    공감합니다

    2021-02-12 00:21

    댓글 :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