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주인호 부장님을 칭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주인호 부장님을 칭찬합니다
박오영 2020.09.28 조회수 1305
칭찬받는분 : 그린에너지처 주인호
닫기
안녕하십니까?
저는 합천군 (사)자연보호연맹 합천군 협의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오영 입니다.
우리 자연보호연맹은 우리의 자연을 더이상 파괴하지 않고 자손대대로 깨끗한 환경을 물려 주는 커다란 목표로 자연파괴를 감시하고 자연보호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단체입니다.

주인호 부장님은 4년전 우리 합천댐 관리단에 근무 하실 때 부터 친절하게 주민들의 고충을 들어주시고 적극적으로 해결 방법을 모색 하시는 등 다른 분들 보다는 열정적이고 뛰어난 업무능력을 가진 분 이라는 걸 알게 되었지요

최근 우리 합천댐에는 다목적 댐 내 세계 최대 규모의 40MW 수상태양광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 3월까지만 하더라도 봉산면 주민들 다수는 수상태양광의 환경 유해성을 심각하게 우려하여 수상태양광 사업을 결사반대하는 붉은 현수막을 봉산면 길거리와 면사무소에 휘날리고 지역언론 및 청와대 국민청원을 올리는 등 강력히 반대해 왔습니다.

주민설명회 때 마다 주인호 부장님의 적극적이고 새새한 설명으로 수상태양광에 사용되는 모든 기자재가 그 까다롭다는 수도용자재 위생안전기준(KC)에 통과한 제품만 사용하고 전자파라던가 빛 반사 등의 유해성분도 없는 환경적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수자원공사에서 지역주민들의 소득증대와 복지증진까지 염려하여 주민 참여형 사업으로 추진해주어 더욱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합천댐 수상태양광 사업을 담당하시며 지역주민들에게 모진 굴욕을 겪으면서도 진정성 있는 자세와 적극적인 일처리로 임해주신 수자원 공사 주인호 부장님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모든 수자원공사 직원분들이 주인호 부장님과 같으 모습으로 근무 하시리라 믿습니다.
한번 더 주인호 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합천댐 수상태양광 사업의 성공과 발전을 우리도 적극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자연보호연맹 합천군 협의 회장  -박오영-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