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KDI국제정책대학원] 한재진 차장님께. 학생, 교직원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낸 현장학습 관리에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DI국제정책대학원] 한재진 차장님께. 학생, 교직원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낸 현장학습 관리에 감사드립니다.
정율아 2020.09.09 조회수 1326
칭찬받는분 : 인재개발원 한재진
닫기
안녕하십니까 KDI국제정책대학원 인솔자 정율아,박진주 입니다. 

시간이 제법 되었는데 늦은 칭찬글을 올리게 되어 송구스럽습니다.
6월 중 저희 대학원은 K-water에 초청견학을 가게되었습니다. 
워낙 해마다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견학이라 기관에 처음 방문하는 저는 조금 기대를 하고 갔는데  적극적인 행정력, 전체 영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기대 이상의 고퀄리티를 전개해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관망교육센터의 이론수업, 철저하게 이행되는 방역수칙(발열검사, 손씻기, 거리두기), 수질안전센터에서의 완벽한 도슨트가이드, 현장 댐 투어 등 풍부한 컨텐츠로 빈틈없이 진행되는 현장학습을 매니지해주신 한재진선생님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당시에는 생활 속 거리두기 시행단계였던지라, 현장학습과 대면 교육에 갈증이 있는 국제 학생들에게 단비같은 컨텐츠였고, 학생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 저희 대학원 내 가장 높은 만족도를 이루어내었었습니다.
인솔한 교직원의 편의를 고려해주시는 것은 물론이고, 마지막 돌아가는 길까지 학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기념품 증정등으로 수자원공사의 행정력에 대해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모든것을 계획하고, 실행해주신 한재진 차장님께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코로나 없는 세상에서 더 많은 저희 국제학생들과 재방문을 염원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