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코로나19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코로나19
기광종 2020.04.12 조회수 1779
칭찬받는분 : 수도권수도사업단 김태순
닫기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용진육아원 사무국장 기광종입니다.

저희 용진육아원은 1952년 8월 22일 설립자이신 민남식께서 사재를 들여 전쟁고아들을 모아 양육하게 된 것이 동기가 되어 평소의 신념인 믿음으로 씨를 뿌리고 소망으로 가꾸어서 사랑의 열매를 거두자는 원훈 아래 1957년 4월 6일 법인허가를 받아 현재의 용진육아원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휴대폰으로 전화을 받아는데 시설 관리하는
담당 공무원 처럼 아이들을 위해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하여 어떤 조치 하고 있느냐 라고 묻는 전화가 왔습니다
잘 하고 있으며, 손세정하며 철저히 잘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적외선 온도계 여쭈어 보았습니다 사실대로 말했지요.
구입하고 싶지만 구입을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는 것을 이야기 했습니다.

마음속으로 공무원이 더 잘알고 있을텐데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또 한국수자원공사 김태순 이라고 이야기해서 아이들 위생에 지적하며 2014년10월 30일 동절기 맞이하여 고향에 있는 광산구 사회복지법인 용진육아원시설을 방문하여 아이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사랑의 의류(동물잠옷, ₩2,000,000)를 지원해 주셔던 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때도 김태순은 동절기 맞아 평소 시설 아이들은 생활복과 잠옷이 구분되지 않아 위생에 문제점 고려하여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잠옷을 직접 인터넷 쇼핑으로 선택구매 할 수 있게 하여 아이들에게 선택할 수 있는 경험과 기회를 줌으로써 자신감과 만족감 높이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아이들도 자기 자신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문제점 발굴하고 대처해 주신분이라는 것을 알게되어는더요
이번에는 코로나19 국가 재난 대응하기 위하여 자비 50만원상당의 금액으로 아이들을 위하여 적외선 온도계와 손세정제가 지원해 주셔 구하기 힘든 보건복지부 직원도 아닌데 후원해 주셔 마음으로 사랑하는 분 K-water(한국수자원공사) 김태순님을 칭찬 합시다에 올립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이웃의 위로와 응원이 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손소독제, 적외선 온도를 기부하고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이곳까지 챙겨주신 마음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후에도 우리 시설을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이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로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주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용진육아원 사무국장 기광종 올림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