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옥천군 다문화가족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기술지원처에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옥천군 다문화가족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기술지원처에 감사드립니다.
김정환 2019.07.12 조회수 1386
칭찬받는분 : 기술지원처 설재헌
닫기

저는 옥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김정환입니다.

기술지원처 정영래 처장님, 황병은 부장님 그리고 담당하는 설재헌 차장님 그 외 직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남기고 싶습니다.

올초 수자원공사에서 저희 센터를 방문하여 사회공헌 계획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단발성으로 물품을 기부하거나 저희 센터 프로그램에 단순참여하는 봉사활동과는 다르게 우리 다문화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몇 가지를 기획해 오셔서 제안을 해주셨을 때 정말 감사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저희 센터에서도 연간 계획으로 프로그램을 세우는데 많은 고민을 하던 찰나였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 지금까지 수자원공사에서는 딸기수확 체험 후 취약계층 전달, 고구마 심기, 문학 강의, 물 교육 등 계획된 봉사프로그램으로 매월 저희 다문화가족과 함께 해 주셨습니다. 다문화가족들에게도 수자원공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가장 인기가 좋고 참여도가 높습니다. 이번 달에도 아이들 방학을 맞이하여 댐과 정수장 견학이 예정되어 있는데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체험교육이 될 것 같습니다.

올초부터 저희 센터에 많은 사랑을 풍성하게 베풀어주신 기술지원처 직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