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포항권지사분들을 칭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포항권지사분들을 칭찬합니다.
박원희 2019.06.26 조회수 1380
칭찬받는분 : 포항권지사 강금융부장님, 손지돈차장님, 신현기과장님
닫기
안녕하세요, 저는 포스코 포항제철소에서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지난 4월 일과가 끝날 시간 포항권지사에서 관리하는 공업용수도가 일시적으로 문제가 있어 
저희 포스코 정수장 유입량 감소로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다행히 포항권지사에서의 조속한 조치로 인해 큰 문제는 없었지만, 포스코에서는 용수공급 감소 발생 시 설비 문제 및 영업상 큰 손실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원인분석 및 대응 마련을 위해 포항권지사에서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이때 먼저 강금융부장님, 손지돈차장님이  직접 찾아와 저희 리더님에게 용수운영현황, 향후 대책, 포스코 정수장의 대응방안 등 많은 조언을 해주셔서 회사입장에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포항권지사에서의 동일한 문제가 발생치 않도록 해주셨으며, 비상연계관로를 조속히 설치해주셨을 뿐 아니라, 신현기과장님은 정수장 통합운전실 담당자와 직접 통화를 하시면서 용수공급량, 관압조정, 운영가이드 제시 등 협조를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 회사는 `71년부터 수자원공사의 용수를 수수하면서 수자원공사와의 관계가 "갑", "을"의 관계로써 늘상하는 간담회 참여 등의 형식적인 관계라 생각했지만, 직원분들의 대처와 협조로 인해 수자원공사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진 것이 가장 큰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더 도움을 주신 강금융부장님, 손지돈차장님, 신현기과장님 그리고 이번 일로 보이지 않게 많은 도움을 주신 포항권지사님 이하 직원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