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지역주민에게 베풀어 주신 후의에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지역주민에게 베풀어 주신 후의에 감사드립니다.
홍순익 2018.08.23 조회수 1242
칭찬받는분 : 단장님외 직원 모두 단장님외
닫기
안녕하세요?
저는 경북 청송군 소재 성덕댐 상류에 사는 주민입니다.
성덕댐으로 인해 저희 조그마한 마을은 한 순간에 이산가족이 된지도 어연 10여년이 흘렀습니다. 상류 지역은 물 혜택은 전혀 보지도 못하고 겨울엔 춥고 여름엔 안개에 시달리는 마을로 변해 버렸답니다. 인심도 많이 사나워 졌고요. 그러나 요즘은 수자원공사와 많이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피해지역 보상사업도 마을 주민과 협의하여 친환경사업으로 이끌어 주시고 지역 주민에게 소득이 있는 방향으로 많이 도와주고 있습니다. 마을 어르신을위한 경로잔치등등, 얼마전에는 댐 어류 방류 사업도 지역주민과 함께 하였습니다. 지역주민 입장에서는 우리가 주인이구나하는 생각도 가지게 되었습니다.특히 이번 태풍 "솔릭"이 온다고 마을 주민들은 불안해 하고 있는 와중에 상류 침수 예정지에 긴급히 장비를 투입하여 하천을 정비하여 주신데 대하여 마을 주민 모두가 고마워 하고 있습니다. 단장님(성함을 잘모름)이 출근길에 현장으로 바로 오셔서 현장 지도를 해주시는 모습 정말 고마웠습니다. 이젠 과거 피해의 반목 보다는 서로 주민과 소통하고 상생을 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신 단장님이하 성덕댐관리단 모든분께 마을의 뜻을 모아 감사 드립니다. 수자원공사와 성덕댐관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성덕댐 상류 주민 홍순익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