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소양강지사 장정숙 계장님 고맙습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소양강지사 장정숙 계장님 고맙습니다^^
김영옥 2018.07.25 조회수 1059
칭찬받는분 : 소양강지사 장정숙
소양강지사 고객관리부 장정숙 계장님을 칭찬합니다^^

지난 7월 17일 양구군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들과 가족들은 청와대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올해들어 가장 무더운 여름 날씨였지만 TV 뉴스에서만 보던 대통령 산책로를 직접 걸어보고 청와대 외관을 가까이서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내부 견학을 못한 점이 아쉽다고는 하지만 잘 다녀왔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이번 나들이 행사에서는 10대 후반에 조현병이 발병하여 30년 넘게 병원에서 입원과 퇴원을 반복하다가 작년에 모친이 사망하고 이제야 홀로서기를 하려고 발을 내딛는 회원이 나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나서 센터 재활프로그램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이 보여주는 이런 작은 변화들이 저희가 이 일을 하고 있는 이유가 아닌지 싶습니다.

저희 회원과 가족들의 좋은 추억에 넉넉한 후원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물문화관 관람 해설을 해주신 이기수 경영차장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 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들은 정신질환자에 대한 사회적 편견 해소를 위하여, 저희 회원들이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함께 잘 살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회원과 가족을 대신하여 매년 나들이 행사 추억에 함께해주신 장정숙 계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 무더운 여름을 지내시는 모든 수자원공사 직원들이 행복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구군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일동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