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남강지사 직원분들께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남강지사 직원분들께
정영란 2018.06.10 조회수 895
칭찬받는분 : 남강지사 직원분들
닫기
K-water 남강 지사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K-water 남강 지사에 ‘물드림캠프 및 취업설명회’ 행사로 견학을 다녀간 경상대학교 농화학식품공학과 학생입니다. K-water 남강 지사에서 K-water가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물 순환 통합 관리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기존 프로그램에 없던 취업설명회 시간도 마련해 주셔서 취업 정보도 핵심적이고 현실적이게 얻어 갈 수 있었습니다. 취업설명회에서 멘토멘티 대화의 시간을 가졌는데 16년, 17년에 새로 입사하신 K-water의 토목, 전기, 기계, 환경 등의 분야의 직원분들과 둘러앉아 편하게 취업이나 K-water의 주요업무 등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토목분야의 조현우 님이 NCS 공부법이나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이야기를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취업을 앞둔 4학년이라 그런지 더 기억에 남고 와닫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취업설명회 이후 선박을 이용한 남강댐 견학으로 글, 사진으로만 보던 댐의 구성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K-water 남강 지사 견학에 신경 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