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태백권관리단직원분들 및 물사랑 봉사단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태백권관리단직원분들 및 물사랑 봉사단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경구 2017.12.13 조회수 696
칭찬받는분 : 태백권관리단직원 및 물사랑봉사단
저는 태백미래학교 학부모입니다.
어제 한국수자원공사 태백권관리단 직원분들과 물사랑봉사단체에서 저희학생들에게 큰 선물을 주셨는데 너무 감사하여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먼저, 장애우들로 구성된 저희학교 학생들은 사랑과 관심이 필요하며, 비장애우들과 함께 활동 함으로써 사회에 한발 더 나아갈수 있는 힘이 생기는 아이들이랍니다.

올 여름에 저희 학교 학생들을 수자원으로 초대해 주셔서 견학도 시켜주시고 작은운동회를 하면서 함께 놀아주셔서 감사했는데, 그때 아이들이 좋아 하는 모습이 마음에 와 닿으셨다고 이번에 큰 선물을 또 주셨습니다.

"사랑물결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이름으로 태백권 직원분들 및 물사랑에서 얼마나 따뜻하고 세심히 준비를 하셨는지 학부모인 제가 봐도 큰 감동의 선물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이름은 무엇인지, 어떤 특성이 있는지, 어떤것을 좋아하는지 학교에서 정보를 얻으셔서 학생 개인 하나 하나 선물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학부모인 저도 이렇게 마음을 쓰지 못하는데 마음을 써 주시는것만 봐도 형식이 아닌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느껴져 이 감사한 마음을 어찌 전해야 할지....
또 아이들 눈높이에서 함께 즐겨주신다고 노래와 춤등 많은것을 준비해 주셔서 저희 아이들이 행복해 하였으며, 집에 와서도 짧은 단어 단어로 표현을 하였답니다.

소외된 아이들에게 큰 기쁨과 사랑을 주신 한국수자원공사 태백권관리단 단장님을 포함 모든 직원분들과 물사랑 회장님 및 봉사자님들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