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수도계량 및 요금 관련 친절한 상담과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수도계량 및 요금 관련 친절한 상담과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조재형 2017.03.11 조회수 707
칭찬받는분 : 충북서부권관리단 표명준
닫기
수도계량 및 요금 관련 친절한 상담과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02월 23일경 시골집 수도 요금관련하여 친절한 상담 후 방문하여

저의 부모님께 친절한 상담과 해결을 해주신 단양수도센터의 표명준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갑작스런 수도요금의 증가에 대표번호를 통한 상담과 계량을 담당하는 지역담당분과의

전화상담에서 모두 똑같은 말로 요금부과에 대한 내용과 계측에 대한 내용을

정확히 설명치 않고 사용했으니 부과 된것이라는 말만 되풀이 하며 언성만을 높였던

사람들과는 전혀 다르게 너무도 친절한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사용량에 따른 요금부과에 대한 단계적 요금체계 및 계량기 계측에 대한 내용도

너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시고 직접 방문하여 계량기 확인 및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해 주신 점에 대해 타지에서 직장을 다니는 저로써는 너무도 감사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전에 부모님께서 상담했던 사람들 때문에 수자원공사에 대한 불신이 쌓였는데

표명준 직원분 때문에 수자원공사를 다시 믿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