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내고향 봉화 수도관리단 근무자분들의 신속한 민원처리에 감사드림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내고향 봉화 수도관리단 근무자분들의 신속한 민원처리에 감사드림니다.
권혁조 2016.08.17 조회수 855
칭찬받는분 : 김은경, 최정규 김은경님, 최정규님
닫기
저의 고향은 경상북도 봉화군 상운면 두메산골입니다. 고향떠나온지 40여년이 지났지만 부모님이 계시기에 늘 가슴에 품고 있습니다. 어머니 홀로 계시는 시골집 상수도가 문제가 있어서(누수)담당처를 몰라 영주부터 봉화군청 등 여러곳에 전화하다가 봉화 수도관리단에서 관리한다고 하여 전화를 드렸습니다. 민원처리 하시는분의 친절하게 민원을 접수하는 과정에서 고향냄새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면 바로 연락주신다고 하고 너무나 친절하게 대응하는 민원인 상대하는 김은경씨의 퇴도는 오랫만에 받아보는 귀한 상담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도 업무에 매진하다보니 믿고 몇일내 전화 오겠지 하고 있었는데, 점심후 오후시간에 최정규씨께서 벌써 고향집에 도착한후 현장을 확인하고나서 바로 전화가 왔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수도관리단 근무자분들의 신속한 민원 대응에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저도 공직에서 민원을 많이 처리하지만 몇시간내에 현장확인과 향후 처리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하시는 최정규님의 업무처리에 많이 놀랐으며, 민원인의 질문을 할수없을 정도의 처리계획까지 알려주시는 것에 또한 많이 놀랍고 개인적으로 민원인 대응방법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수도계량기 검침을 매달 할터인데 이렇게 방치하는가 싶어 짜증을 내고 싶었지만, 김은경님의 민원인 대응과 최정규님의 현장방문과 처리상태를 보고 나의 생각이 매우 잘못되었음을 알았읍니다. 사실은 봉화수도관리단이 어딘지 잘 알지 못하였지만 수자원공사라고 하여 역시나 생각하였습니다. 오래전이나 지금이나 늘 물사랑과 수요자입장에서 생각하며 나아가는 수자원공사 관계자분께 경의를 표하며, 특히 신속하고 민원인의 어려움을 먼저알고 처리해 나가시는 " 봉화 수도관리단 김은경님과 최정규님 그리고 직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하시고 늘 평안을 기대합니다. 수자원공사 봉화수도관리단 ...화이팅...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