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취약계층의 깨끗한 물 사용 지원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취약계층의 깨끗한 물 사용 지원
조아라 2017-04-24 조회수 16488

K-water, 취약계층의 깨끗한 물 사용 지원 이미지[1]

K-water, 취약계층의 깨끗한 물 사용 지원
   -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K-water 행복가득水 프로젝트’협약
   - 취약계층의 노후 수도관 교체 등 물 사용 환경 개선 지원

□ K-water(사장 이학수)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17.04.24(월) 15:30, ‘사랑의열매회관’(서울시 중구 정동)에서 취약계층의 물 사용 환경  개선을 위한 ‘K-water 행복가득水 프로젝트’ 추진 협약을 체결했다.

□ 이 프로젝트는 취약계층의 집과 복지시설에 설치된 낡은 수도관과 저수조 등 수도시설을 교체해 깨끗하고 편리한 물 사용 환경을  만들기 위한 K-water 고유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 2014년에 시작해 2016년까지 취약계층의 집과 복지시설 등 전국 323개 시설의 물 사용 환경을 개선해 약 8,600여 명이 혜택을 받았다.

□ 올해에는 낡은 수도시설을 절수형 장비로 교체하는 등 취약계층에 더욱 실용적인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 지원 대상선정을 위한 사연모집을 5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K-water 홈페이지(www.kwa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임성호 K-water 한강권역본부 이사는 “국내 물 관리를 담당하는 공기업으로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포함한 모든 국민이 깨끗한 물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