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조아라 2018-03-30 조회수 18390

K-water, 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S)등급 획득
- 소외지역 수돗물 급수 확대 등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 인정받아

□ K-water(사장 이학수)는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 평가를 받았다.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며, 올해에는 공기업과 준정부 기관 등 총 23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 K-water는 상수도가 연결되지 않은 물 소외지역*에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수도요금 감면대상을 다자녀가구와 장애인가구까지 확대 지원하는 등 ‘고객 맞춤형   물 복지’ 제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노력해 왔다.
 *세종, 충남 일부 지역 등

□ 이학수 K-water 사장은 “K-water는 고객만족을 위해 국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 ‘물로 만드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