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검색열기
HOME고객센터고객지원수도설비 기술지원

수도설비 기술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지방상수도 기술지원

K-water는 1990년이래 1000여건 이상의 지자체 상수도시설 기술지원을 통해 얻은 기술을 고객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지방상수도기술지원은 중소규모 상수도시설의 공정효율을 개선하여 전국민에게 맑은 물을 공급하기 위해 실시하는 단계별 지원 서비스이며, 수도종사자 여러분과 K-water가 함께 만들어가는 서비스입니다. 항상 맑은 물 공급에 헌신하는 수도종사자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목적

운영인력의 전문성과 예산부족 등으로 운영 및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지방지자체 수도시설에 대하여 기술지원을 실시함으로써 정수장 및 상수관망시설의 운영·관리에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함

서비스대상

전국 특・광역시 및 지방자치단체 중・소규모 정수장

수행방안

지속성 및 실행력 보장을 바탕으로 기술지원 내실화 구현을 위한 ONE-STOP 기술지원 실시

ONE-STOP 기술지원 이란?

기존 단순 공정진단중심의 기술지원에서 벗어나 운영 Know-How, 운영방법, 사후관리 등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실효성 높은 기술지원서비스

ONE-STOP 기술지원 구성 및 주요업무

ONE-STOP 기술지원 구성 및 주요업무

단계별 주요 업무

단계별 주요 업무내용 구분, 주요업무 표
구분 주요업무
통합 운영방안 현안사항 원인 분석에 따른 맞춤형 운영관리 방안 제시
설계지원 시설개선에 필요한 세부용량 및 개략사업비 산출 등
운영 노하우 정수장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실효성 높은 기술지원 수행
시설개선자문 On/Off 라인을 활용한 지속적인 기술자문 수행
교육/워터투어 지자체 요청시 K-water 선진지 사업장 견학 및 교육 지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수도선진화처 담당자 : 최지선 전화번호 : 042-629-3745 이메일 : SEONIZ@KWATER.OR.KR



맨위로